새학기를 맞아 삼성, LG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알뜰족들을 위해 삼성과 LG, 레노버의 새학기 컴퓨터와 노트북 이벤트를 정리했다.
먼저 삼성에서는 29일까지 갤럭시 북 Flex 모델과 Ion, S 모델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삼성 아카데미에서 갤럭시 북 플랙스 구매 시 18만원 할인과 선착순 200대 한정으로 전용 노트북 스킨과 펜 파우치, 스타일러 펜을 제공한다.
갤럭시 Ion을 구매할 경우 27만원 할인과 선착순 200대에 한해 마스마룰즈 에코백 세트 또는 키드밀리 사인 각인 거치대 중 하나와 29CM 적립금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북 S 구매자 중 선착순 200명에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5~6개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는 5% 결제일 할인된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6만 포인트 또한 적립된다.
갤럭시 아카데미 구매자들에게는 ▲갤럭시 북 전용 마우스와 파우치 ▲PC액세서리 ▲한컴 오피스 ▲삼성에듀 교육강좌 1년 무료 이용권 ▲곰캠프로·곰믹스프로 90일 무료이용권 ▲뉴로제타스톤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7만원 할인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별의별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 가지의 '별의별 이야기' 중 공감되는 이야기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착순 300명에 한해 갤럭시 북 Flex 7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LG전자에서는 '2020 gram 아카데미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31일까지 LG PC를 구매한 고객 중 행사 기간 내 사은품 신청하면, 구입한 노트북에 해당하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2020 gram 오피스 밸류팩 ▲무선 마우스 ▲PC 고속충전기&C타입 케이블 ▲인텔 SW패키지 6종 ▲와콤 AES 2.0펜&전용파우치 ▲게이밍 마우스 등이다.
해당 이벤트는 로그인 없이 시리얼번호만으로 사은품 신청이 가능하며, 사은품 신청 후 3주 이내 배송된다.
한편, 레노버에서는 3월 1일까지 씽크패드와 아이디어패드, 데스크탑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레노버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 가입자의 경우 추가 3%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장건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