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 위촉…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종림 회장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 위촉된 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종림 회장(왼쪽)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 위촉된 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종림 회장(왼쪽)

동두천시는 3일 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종림 회장을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

이종림 명예시장은 오랫동안 생연2동 통장으로 활동하면서 시 통장협의회장을 역임하는 등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올바른 지역문화를 형성하는데 앞장선 인물이다.

이종림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월 월례조회에 참석해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공직자 여러분과 함께 살기 좋은 동두천을 만들기 위한 삶을 살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교통행정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해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받았다. 오후에는 시의 주요 현안사업 대상지인 동두천커뮤니티센터, 두드림뮤직센터, 국민체육센터 등 곳곳의 현안을 살피고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 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동두천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으로 위촉,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 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지속 시책사업이다. 동두천=송진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