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을 맞아 가족 혹은 연인이나 친구들과 피자헛과 도미노피자를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정리했다.
먼저 피자헛은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를 출시하면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피자헛은 방문 포장 시 40%, 배달 또는 레스토랑 이용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살시챠 피자를 판매 중이다.
SKT 이용자라면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방문포장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현대 카드 이용자라면 M포인트로 50% 할인된다.
또한 ▲고르곤졸라 치즈볼 ▲크림치킨 파스타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팝콘치킨 ▲톡톡 콘샐러드 ▲아삭 코울슬로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단, 콘샐러드와 코운슬로를 제외한 사이드 메뉴는 모든 피자 1판, 더블박스 1개 주문 시 2개 주문이 가능하며, 사이드 콤보박스 할인의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쿠폰창에 ‘오늘의 피자’를 입력하면 방문포장 시 한 판에 17,950원에 즐길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가지 요일에 따라 ▲클래식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리치골드 갈릭버터 쉬림프 ▲리치골드 수퍼슈프림 ▲치즈크러스트 베이컨 포테이토 ▲리치골드 직화불고기가 할인된다.
도미노피자에서는 한국 도미노피자 30주년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 피자(L사이즈) 포장 시 클래식피자(M사이즈) 3종 중 1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클래식 피자는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슈퍼슈프림이다.
또 2월 6일까지 포테이토 피자·슈퍼디럭스 피자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
신규회원을 대상으로는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후 '쿠폰받기' 버튼 클릭 시 'My쿠폰함'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선착순 3천명으로 제한되며,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에 한해 50% 할인된다. 단, 익일예약 및 제휴 및 여타 할인 중복은 불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AI 도미챗 10,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 받은 뒤 메인 페이지에서 '도미챗'을 선택한다. 이어 프리미엄(L사이즈) 피자를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작성 페이지 할인항목에서 도미챗 금액 할인쿠폰 확인 후 결제하면 된다.
KT 멤버십 VVIP회원이라면 4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KT 멤버십 포인트 1만점 차감 할인되며, 제휴 및 쿠폰 등의 할인과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다.
장건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