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결혼발표…"저 결혼해요"

천상지희 선데이. 선데이 인스타그램
천상지희 선데이. 선데이 인스타그램

그룹 천상지희 선데이가 SNS를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선데이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정말 기쁘고 행복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인사드리게 됐다"면서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선데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행복한 미소를 짓는 그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노래 부르고 춤추고 연기하는 게 너무 좋아 열정 하나로 열세 살에 SM에 들어갔다. 배우고 훈련하고 경쟁도 하며 열일곱게 데뷔를 해 이제 한국 나이로 서른 셋, 넷이된 나름 원로(?) 가수 선데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많은 세월 동안 팬들에게 사랑받고 소통할 수 있어 기뻐하고 행복하고 설레기도 하면서 자신이 하는 일에 보람도 많이 느꼈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선데이는 "선데이는 나름 많은 일들을 겪으며 꿋꿋이 이겨내왔지만, 또 다른 저 진보라는 상처투성이에 아직도 세상이 낯설고 두렵다. 또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했지만 막상 더 넓은 사회로 나오니 나약하고 불완전한 존재라 느껴지더라. 진보라는 어린아이처럼 마냥 이유 없이 사람들을 좋아하고 자신도 사랑받고 싶어하는 사람"이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같은 듯 다른 두 자신 때문에 늘 혼란스러워하는 가운데 이런 저의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났다. 그 사람과 함께라면 또 다른 저의 모습도 두렵지 않다"며 예비 신랑을 언급했다.

선데이는 "그 사람과의 인연으로 인해 더욱 성숙하고 안정되고 발전될 저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끝으로 "저 곧 결혼해요"라는 소감으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선데이는 지난 2001년 SM엔터테인먼트에 들어와 3년 뒤 천상지희 멤버로 데뷔, 2011년에는 뮤지컬로 활동 영역을 넓혀 '환상의 커플' '조로' '김종욱 찾기' 등의 활동을 이어나갔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