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마더박스, '잇템'만 모았다

매일유업이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10월 한 달동안 ‘마더박스’ 등 임신·출산 축하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유업의 ‘마더박스 웰컴 선물(이하 마더박스)’이란 2019~20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매일유업만의 이벤트 선물이다.

오는 31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 선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예비 엄마 패션 아이템’ 및 ‘임산부 영양 제품’들로 구성했다.

경품으로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조셉앤스테이시 가방 ▲디올 립글로우 ▲클라란스 튼살크림 ▲궁중비책 수딩마스크 ▲맘스 앱솔루트 등이 준비돼 있다.

이와 더불어 매일유업은 ‘매일아이’와 ‘EBS’의 공동육아 프로젝트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아빠육아 동영상’ 10편을 선보인다. 주제는 ‘육아의 아빠 효과’다.

아빠의 육아 참여와 역할이 자녀 성장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소개했다.

해당 영상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매일유업·폴 바셋·상하농원 등 총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포인트(매일두, MaeilDo)를 지급한다. 또 셀렉스 매일마시는 프로틴, 맘마밀 안심밥상 등 매일유업 인기 제품도 증정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