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크리스피크림 도넛 90% 할인 판매

티몬이 미국 오리지널 도넛브랜드 크리스피크림과 손잡고 '티몬 크리스피크림 오글데이'를 진행, 대표 도넛 상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90%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티몬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각 회당 선착순 1000명, 이날 하루 총 6000명에게 크리스피크림 대표 상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90% 할인 판매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네이버 검색창에 '티몬 크리스피크림' 검색 후 나타나는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더불어 티몬은 오는 25일 '무료배송데이x25일데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25일데이를 맞아 25를 콘셉트로 한 초특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쿠폰 룰렛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5만원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타임커머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저가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재미까지 누릴 수 있도록 매번 새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상품과 가격으로 고객들이 먼저 찾는 타임커머스 채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영준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