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동석 원적외선·음이온 파동으로 몸 속 유해성분 배출
‘가평 면역공방’, 혈액 정화 효과 디톡스 온열요법 입소문
몸 안의 독소 및 노폐물, 콜레스테롤 등의 유해성분을 체외로 배출하는 디톡스 온열요법이 각광을 받고 있다.
가평군 가평읍 잎너비길 가평펜션에 위치한 가평 면역공방(대표 권현선)은 디톡스 온열요법인 파동욕으로 이용객들의 발걸음이 꾸준한 곳이다. 권현선 대표가 지난 2017년 펜션 한 동을 면역공방으로 만든 뒤 펜션을 이용하는 손님은 물론 지역주민들에게 파동욕을 체험할 수 있게 해 꾸준히 이름을 알리고 있다.
파동욕은 천연광석인 파동석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 및 음이온 등 각종 파동을 이용해 몸 안의 독소 및 노폐물, 콜레스테롤 등의 유해성분을 체외로 배출하는 원리다.
권 대표는 “몸속에 축적된 독소제거로 안티에이징(항 노화) 및 피부재생효과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체지방 감소에 따른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면서 “신진대사 촉진으로 혈액의 흐름을 개선하고 땀샘기능 활성화, 체온조절 기능 향상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하루 1시간씩 12일간 꾸준한 프로그램 체험을 진행하면 백혈구의 리뉴얼 주기인 12일에 맞춰 몸속의 나쁜 백혈구는 배출되고 건강한 백혈구만 남아 면역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는 것.
권 대표는 “15분간 파동욕으로 피지선에서 나오는 땀은 마라톤 30㎞ 이상, 에어로빅 2시간 이상 계속하면 피지선이 열리는 효과를 거두게 될 뿐만 아니라 체내 15㎝ 깊이까지 열을 침투시켜 살균작용을 한다”며 “지친 일상생활에 쌓여있는 몸 안의 독소는 제거되고 건강한 에너지가 채워진다”고 강조했다.
이어 “몸의 세포가 정상적으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세포 내 음이온과 세포의 양이온 균형이 일치돼야 한다”면서 “고혈압과 당뇨, 동맥경화, 각종 암을 사전 예방하고 혈액속의 약 알칼리성 증가로 혈액이 깨끗하게 정화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가평=고창수기자
사진설명
가평군 가평읍에 위치한 면역공방에서 이용자들이 파동욕 체험을 하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