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블룸비스타 호텔, 캐쥬얼 펍 Kitchen 316 오픈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연인, 동료들과 즐기기 '제격'

▲ 현대 불룸비스타가 새롭게 오픈한 빈티지 스타일 맥주 펍 Kitchen 316

양평군 강하면에 위치한 현대그룹 계열사 ‘블룸비스타 호텔’이 빈티지 콘셉트의 펍 레스토랑 ‘Kitchen 316’을 새롭게 오픈했다.

30일 블룸비스타 호텔에 따르면 Kitchen 316은 모던&캐쥬얼 스타일의 펍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치킨, 생맥주, 피자, 그릴류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호텔 B동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남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수려한 전망을 즐기면서 은은한 조명 아래 가족, 연인, 동료들과 함께 여름 무더위를 날리기에 제격인 빈티지 컨셉의 맥주펍이다.

펍 레스토랑은 주중 오후 5시, 주말 오후 4시에 오픈해 자정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특히 오픈부터 오후 7시까지는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시간에는 치킨, 고르곤졸라 피자, 바비큐폭립, 그릴 생삼겹살과 함께 생맥주 또는 탄산수 2잔으로 구성된 ‘Happy Set Menu’를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블룸비스타 PUB & LOUNGE’를 추가하면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카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호텔에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19 물놀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투숙객은 호텔 인근 수상레져, 수영장, 카누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호텔 내 수변공원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물총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블룸비스타 호텔은 호텔 및 컨퍼런스 시설이 함께 어우러진 신개념 Hotel & Conference 융·복합시설이다. 292개의 고품격 객실과 40여 개의 최신식 강의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품격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양평에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고, 훌륭한 주변환경과 함께 넓고 모던한 시설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객실 예약 및 시설 이용 관련 문의는 블룸비스타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양평=장세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