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도덕산캠핑장 야외 물놀이시설 개장

▲ 광명시 도덕산캠핑장에 설치된 물놀이 시설. 광명도시공사 제공

광명도시공사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도덕산캠핑장 물놀이시설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도덕산캠핑장 물놀이시설은 캠핑장 내 잔디광장에 에어슬라이드 및 에어풀장을 설치해 운영하며, 이용시간은 오후 2~6시까지로, 캠핑장 이용객 중 만 12세 이하, 신장 135cm 이하의 아동 및 어린이만 입장이 가능하며, 물놀이 이용권은 체크인 시 한 데크 당 최대 4매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공사는 이용객의 안전 및 휴식을 위해 매 50분마다 10분의 휴식시간을 운영하며, 운영기간동안 안전관리 인력을 배치하고, 영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는 등 안전사고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도덕산캠핑장 물놀이시설에 대한 안내 및 문의는 전화 혹은 공사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석 사장은 “올해 여름이 매우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도덕산 캠핑장을 찾아주시는 시민들이 도심 가까운 곳에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물놀이 시설을 마련했다”며 “어린이들이 아름다운 도덕산의 자연환경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덕산캠핑장은 지난 2014년 7월 개장한 자동차 및 일반 혼합야영장으로써 42면의 야영장(데크)과 관리사무소, 매점, 샤워실, 취수대, 연못, 잔디광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도심 속 캠핑장이다.

광명=김용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