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깃발 활용 응원전인 ‘플래그 데이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는 2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팬이 직접 디자인한 깃발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플래그 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깃발 디자인 공모전인 ‘Show Me Your Flag’를 실시한 SK는 13일 팬 투표를 거쳐 우수 깃발 디자인을 선정, 경기 당일 응원단의 메인 깃발로 활용한다.
또 사전 선발된 100가족이 참여하는 ‘DIY 응원깃발 제작 이벤트’ 진행을 통해 글귀와 그림을 개성있게 표현하는 자신만의 특별 깃발 만들기도 실시한다.
아울러 멤버십 게이트에선 500장 한정으로 플래그 데이 메인 깃발이 2천원에 판매되며 경기 중에는 깃발을 활용한 응원타임과 스페셜 응원단 퍼포먼스가 이뤄진다.
경기 종료 후에는 뮤지컬 공연과 함께하는 스페셜 불꽃축제가 시작되며 뮤지컬 배우 강동석ㆍ배수정ㆍ김찬례씨가 응원단상에서 ‘A Whole New World’(알라딘 OST)와 ‘This Is Me’(위대한 쇼맨 OST) 등의 뮤지컬 영화 삽입곡을 열창하며 축제에 감동을 더한다.
한편, SK는 21일 레이디스 데이를 맞아 ‘미리 체험하는 여름 바캉스’를 주제로 물총싸움, 비치발리볼 맞추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하며 경기 후 미스트롯 출연자 ‘세컨드’와 함께하는 불금파티 공연을 펼친다.이광희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