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14일 파주시 운정신도시에서 ‘파주 대방노블랜드’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 일정을 시작한다.
파주 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에 전용면적 ▲59㎡ 224가구 ▲84㎡ 438가구 ▲107,109㎡ 158가구 등 총 820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파주 운정대방노블랜드는 학세권 및 역세권 두가지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단지다. 단지 앞 유치원 및 초등학교가 위치해 어린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을 전망이다. 또 단지 인근에 중학교 및 고등학교가 위치해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GTX 운정역 역세권 최대 수혜 단지로도 꼽힌다. 운정신도시가 품고 있는 교통ㆍ교육ㆍ개발 호재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GTX-A노선 개통 시에는 서울역, 강남, 삼성역까지 20분대 생활권이다. GTXA노선의 역세권 단지는 동탄2신도시와 일산 킨텍스에서 보듯, 비역세권보다 30% 이상 거래가가 높은 편이다. 최근 국토교통부 기자간담회에서, GTX A노선은 늦어도 다음달 초 공사를 시작해 오는 2023년 말 개통을 차질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국토교통부 담화에서 밝혔다.
또 동서대로, 자유로, 제2자유로 등으로 서울·김포·일산으로의 진입도 쉽다. 경의중앙선을 이용해 서울 도심으로 이동도 쉽다. 지하철 3호선 연장(예비타당성조사 심사 중), 제2외곽순환도로(김포~파주·2025년 전 구간 개통예정), 서울~문산고 속도로(2020년 개통예정) 등 교통 호재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마감재 및 세대 주거공간을 최대화한 평면을 설계했다”며 “입주민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배려하는 노블랜드 커뮤니티 조성을 통해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는 2021년 10월 입주 예정이며, 다주택자 와 세대주 및 세대원, 그리고 부부간 동시청약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운정 대방노블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