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5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제47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개최

▲ 광명시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제47회 어버이날 경로잔치가 진행되고 있다. 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5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황의경)·부녀회(회장 박혜숙)는 지난 3일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제47회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유관 단체원 40여명이 참여해 250여명의 어르신들께 손수 준비한 식사를 대접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경로효친을 실천했다.

경로잔치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평소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외로웠는데 이렇게 여럿이 모여 식사도 하고 담소도 나누니 다시 젊어지는 기분이다”고 감사를 전했다.

박혜숙 회장은 “매년 하는 행사지만 행복해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랑과 온정을 나눌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철 광명5동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광명5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명=김용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