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만화 <철벽선생>이 영화로 팬들을 만난다.
오는 14일 일본 만화가 코다 모모코의 동명 작품을 원작으로 한 <철벽선생>이 개봉한다.
영화는 열여섯 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유혹하기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철벽남’ 히로미츠에 직진 외길을 걷는 사랑스러운 소녀 사마룬의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에서는 타케우치 료마가 ‘히로미츠’ 역을 맡아 화제를 이끌었다. 타케우치는 영화 <가면라이더> 시리즈로 데뷔해, 186cm 키와 훈훈한 외모로 2017년 일본 브레이크 배우 랭킹 1위, 패션잡지 모델프레스 선정 국민 남친 1위에 오른 바 있다.
아울러 <철벽선생>은 개봉 확정과 함께 런칭 이미지를 공개했다. 철옹성 같은 벽에 둘러싸인 히로미츠의 흔들림 없는 표정은 ‘철벽남’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해맑은 표정으로 철벽을 공략하는 사마룬의 비주얼이 코믹함을 자아낸다. 영화 메가폰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연출한 츠키카와 쇼가 잡았다.
이번 영화는 츠키카와 쇼 감독과 하마베 미나미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작품이자 일본에서 인기 높은 타케우치 료마 출연으로 현지에서 화제를 일으켰다. 또 영화 OST ‘I want you back’는 국내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가 불러 국내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12세 관람가
허정민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