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데뷔 20주년 'LOVERS 2019' 영상 공개

가수 박효신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직접 디렉팅한 'LOVERS 2019'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캡처
가수 박효신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직접 디렉팅한 'LOVERS 2019'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캡처

가수 박효신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직접 디렉팅한 'LOVERS 2019' 영상이 공개됐다.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1분 32초 가량의 'LOVERS2019' 영상을 공개했다.

'WHERE IS…'라는 문구로 시작된 영상은 감미로운 피아노 소리와 함께 가지각색의 풍경을 담아내고 있다. 이어 박효신이 어디론가 모습과 'PARK HYO SHIN' 'WHERE IS…'라는 문구로 끝을 맺는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박효신이 올 한 해 보여줄 다양한 활동을 알리는 영상으로,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중에게 따뜻함과 희망을 건네겠다는 의도가 담겨있다.

또한 박효신은 'LOVERS 2019' 티저 이미지 속 캘리그래피 작업도 직접 진행하는 등 아티스트로서는 물론 영상 기획부터 디렉팅까지 참여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LOVERS 2019'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 및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