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28일부터 ‘2019 연간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올 시즌 SK는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연간 회원만을 위한 회원 전용 유니폼 증정, 선수단 스킨십 및 그라운드 체험 이벤트, 신규 요금제 도입, 야구장 입장권 선 예매, 야구장 입장 및 상품샵 이용 등의 주요 혜택을 강화했다.
이에 연간회원에게는 블랙 디자인의 전용 유니폼과 기명식 연간회원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SK는 연간회원들이 프런트ㆍ선수단과 소통할 수 있는 타운홀 미팅을 비롯, 싸인회 및 포토타임을 가지며, 자신만의 특별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하는 그라운드 ‘프로필 촬영 데이’, 연간회원 감사테마로 운영하는 ‘연간회원 데이’ 등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구단은 2018시즌 한국시리즈 우승의 원동력이 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연간회원 가입 고객이 지난 시즌과 동일한 등급의 좌석을 구매할 경우 동일 가격으로 연간회원권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한편, SK는 28일부터 4월 14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연간회원을 모집하며 온라인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로 구매를 희망하는 팬들은 SK와이번스(032-455-2658)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광희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