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티저 공개…와일드한 매력

▲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 개인 티저 공개. SM엔터테인먼트
▲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 개인 티저 공개.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의 티저를 공개했다.

엑소는 26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정규 5집 앨범 시우민의 티저를 선보여 컴백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공개된 'Circuit #XIUMIN'(서킷 #시우민) 영상에는 세련되고 와일드한 매력이 느껴지는 시우민의 모습과 신곡 '24/7'(투애니 포 세븐)의 스포일러 음원이 담겨 있다.

정규 5집 수록곡 '24/7'은 세련된 사운드와 캐치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 곡으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를 맡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얼음처럼 차가운 말을 던지고 돌아온 밤에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다음달 2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 곡 'Tempo'는 사랑하는 그를 멜로디에 비유해 그와의 템포를 방해하지 말라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 엑소의 매력적인 변신을 만끽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는 11월 2일 음반으로 발매된다.

설소영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