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69 및 17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트리플타워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3층에 2개 동 규모로 건립된다.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710실이다.
1~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은 총 161실로 대부분 분양됐으며 현재 1층 일부만 남아 있다.
오피스텔은 원룸형부터 중소형까지 총 39개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 전용면적 59㎡ 타입(일부)은 송도에서 처음으로 테라스 타입으로 설계됐다.
원룸형 오피스텔의 경우 일부에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했으며 TV 및 책상겸용장, 반침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1인 주거 수요를 고려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3베이 구조에 주방과 거실의 개방감을 높여 채광과 환기를 용이하게 했다.
첨단 스마트 시스템 및 보안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카카오와 연동된 음성인식시스템을 제공해 난방, 가스 등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다.
주차장 차량 개폐기와 엘리베이터를 연동시킨 원패스 시스템은 물론 지하주차장 비상벨을 통해 보안 강화에도 힘썼다. 승강기 모니터링 서비스인 더샵지키미 보안 특화 상품도 제공한다.
트리플타워는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제 1, 2, 3경인고속도로를 이용, 서울 진입도 쉽다. 주변에 대형 쇼핑몰인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 송도점, 오네스타몰 등이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의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 5천명의 추가 학생 유치와 500병상 이상 규모의 세브란스병원 건립이 추진된다. 아울러 바로 앞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부지에 현대백화점 증축이 예정돼 있다.
오피스텔 계약조건은 1차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은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상업시설은 계약금 10%, 중도금은 4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5 일대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