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반은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앨범 'CURIOSITY'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그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 편곡 작업에 참여해 실력파 뮤지션, 완성형 신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앨범 'CURIOSITY'에는 타이틀곡 'Curious'를 비롯해 아이반의 성장통을 그려낸 'Find Myself' '나'다울 수 있는 시절을 그리워하는 이들의 마음을 대변한 'Take Me Back',영문학, 영어가사 특유의 표현들을 통해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Love Is So Good'까지, 편안하고 감각적인 음악들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Curious'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레트로한 기타 리프가 조화롭게 어울려진 얼터너티브 팝 곡으로, 누군가에 대한 궁금증 때문에 괴로워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그려냈다. 자그마한 연결고리라도 찾아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어 하는 간절한 마음을 'Curious'라는 단어로 표현한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아이반은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라며 "왜 아이반이 완성형 신인으로 불리는지, 그 이유를 여실히 보여주는 결과물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아이반은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과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건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