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SF9, OST 'Love Me Again' 참여

▲ '아는 와이프'에 그룹 SF9이 청량미 가득한 음악으로 OST에 참여했다. CJ ENM
▲ '아는 와이프'에 그룹 SF9이 청량미 가득한 음악으로 OST에 참여했다. CJ ENM
'아는 와이프'에 그룹 SF9이 청량미 가득한 음악으로 OST에 참여했다.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측은 9일 오후 6시, 드라마의 첫 OST인 'Love Me Again'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Love Me Again'은 트로피컬 장르에 브리티시 락 기타 사운드를 가미한 실험적이고 세련된 트랙. OST 거장이라 불리는 '지평권' 음악감독과 '타이비언'의 시청각적 이상주의, 그리고 'SF9' 멤버들의 젊고 청량한 보컬이 가진 에너지가 잘 어우러져 감미로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아는 와이프' 2화 방송에서는 차주혁(지성)이 과거로 되돌아가 자신의 선택을 바꾸면서 옛사랑인 이혜원(강한나)과 부부가 된 것을 확인하고 기뻐하는 장면과 서우진(한지민)이 육아와 일에 찌들었던 것과는 달리 아침 햇살을 받으며 조깅하는 상큼한 모습이 대비되면서 'Love Me Again'이 배경으로 등장, 영상과 음악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오늘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