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개봉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감독 이언희)가 트리플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공개했다.
UPGRADE 1. 최강 추리 콤비, 드디어 탐정으로 동업하며 찰떡 케미 UP!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탐정: 더 비기닝'에서 시원한 웃음을 주었던 권상우 성동일 콤비의 멋진 리턴" "와..진짜 배우들 그대로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등 권상우, 성동일 추리 콤비의 컴백을 환영하며 영화에 대한 호평을 전했다.
UPGRADE 2. 웃음 치트키 & 만능 배우 이광수 합류로 트리플 웃음 UP!
영화를 본 관객들은 "광수 캐스팅 진짜 찰떡임. 등장만으로도 웃겼음" "광수랑 너무 잘 어울리는 캐릭터다" "이광수의 감초연기가 참 인상 깊었다" "배우들 케미가 상상 이상임!" 등 댓글을 남기며 새롭게 합류한 이광수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UPGRADE 3. 전편보다 커진 사건의 스케일 & 액션으로 추리 UP!
관객들은 "'탐정: 더 비기닝'보다 훨씬 더 재밌었고, 추리서사도 탄탄했다" "깨알 같은 개그 포인트에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이 흥미롭다" "추리와 동기에 집중한 미스터리까지 다방면으로 오락거리를 선사한다" 등 더욱 날카로워진 추리로 돌아온 '탐정: 리턴즈'에 아낌없는 극찬 댓글을 남겼다.
전편보다 웃음, 케미, 추리까지 업그레이드 되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탐정: 리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장영준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