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발표된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차트(전체 장르, K-POP/월드 장르)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D-1 버전 음반과 D-DAY 버전 음반이 각각 1위와 2위를 휩쓸었다.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지도 않은 신인 그룹이 타워레코드 차트 1, 2위를 모두 차지한 사례는 이례적이다. 프로미스나인은 현지 인기 뮤지션들을 제치고 차트 최상위권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한류를 이끌어갈 차세대 K-POP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 연달아 출연했다. 이전보다 더욱 상큼발랄해진 매력을 장착한 프로미스나인은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소녀의 모습을 담은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6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프로미스나인은 감춰왔던 흥과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근두근(DKDK)' 2배속 댄스를 춘 프로미스나인은 2배속 안무에도 흐트러짐 없는 대형을 유지, 수많은 연습으로 다져진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했다. 또 능수능란한 광어회 손질 실력을 뽐낸 노지선부터 섹시 댄스를 선보인 이새롬, 깜찍한 '오빠야' 애교를 펼친 백지헌까지 멤버들은 각자 다양한 개인기로 매력을 과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2집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건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