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백병원 영상의학과 서정욱 교수, 대한ITA영상의학회 제5대 회장 취임

▲ 일산백병원 영상의학과 서정욱 교수가 대한ITA영상의학회 제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사진제공=일산백병원)
▲ 일산백병원 영상의학과 서정욱 교수가 대한ITA영상의학회 제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사진제공=일산백병원)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영상의학과 서정욱 교수가 대한영상의학회 산하 대한ITA영상의학회(영상유도종양치료)의 제5대 회장으로 취임, 오는 2019년까지 회장직을 수행한다.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이한 대한ITA영상의학회는 영상유도하 종양치료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영상의학과 의사들로 이루어진 학회다.

 

학회는 학술 집단 회의,?정기 워크숍 및 학술대회, 인터벤션영상의학회와의 KCIO(Korean Conference on Interventional?Oncology) 공동 개최, 다기관 공동연구 등의 활동을 해오고 있다.

 

서 교수는 “학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한 단계 더 도약 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학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정욱 교수는 삼성서울병원 영상의학과 전임의, UC San Diego Liver Imaging Group 연수, 대한ITA영상의학회 총무이사를 역임한 바 있다.

고양=김상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