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라디오로맨스’ OST Part.4 ‘또 하나의 슬픔‘은 90년대 가요계를 대표하는 남성 힙합 듀오로서 힙합, 뉴잭스윙, 재즈, 알엔비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했고 대중은 물론 현재까지도 활동하는 뮤지션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 Legendary ‘듀스(DEUX)’ ‘이현도’의 곡으로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담당했던 ‘이현도’의 진보적이고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재즈 발라드이다.
그냥 듣기 좋은 음악을 발매하는 콘셉으로 ‘너의 밤은 어때’, ‘윤딴딴’과의 듀엣곡 ‘여름 꽃’ 등으로 폭넓게 알려진 이후, 최근 싱글 ’어른이 된 걸까요‘ 발매를 통해 활발한 공연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_냥’은 본 드라마 ’라디오로맨스’의 리메이크 ‘또 하나의 슬픔‘을 옛 연인에 대한 진솔한 감정을 담은 특유의 섬세한 해석으로 표현하였다.
‘그_냥’의 ‘또 하나의 슬픔’ 리메이크 버전은 시청자들을 남녀주인공인 ‘윤두준’과 ‘김소현’의 진솔한 감정선에 젖어 들게 하여 두 사람 사이의 애틋한 로맨스에 안타까운 감정을 터치하게 하는 장치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그_냥’의 드라마 ‘라디오로맨스’ OST Part.4 "또 하나의 슬픔"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M-net,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