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출신 이시은,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넌 그렇게 그날 내게로’ 부른다

▲ ‘K팝스타5’ 출신 이시은,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넌 그렇게 그날 내게로’ 참여
▲ ‘K팝스타5’ 출신 이시은,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넌 그렇게 그날 내게로’ 참여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네 번째 주자로 K팝스타 시즌5 출신의 이시은이 참여했다. 

오늘 정오 공개되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 네 번째 OST ‘넌 그렇게 그날 내게로’는 K팝스타 시즌5로 대중에게 알려지며 '눈물나게‘ 로 데뷔한 이시은이 부른 발라드 곡이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며 조금씩 사랑을 느끼는 강두(이준호 분)와 문수(원진아 분)의 감정을 이시은의 탄탄한 보컬 실력과 감성으로 풍부하게 풀어내며 깊이 있는 감동을 전해준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음악감독 남혜승의 섬세한 터치가 돋보이는 가사와 ‘정승환-너였다면’, ‘멜로망스-짙어져’,‘폴킴-있잖아’등으로 알려진 프로듀싱 팀 ‘1601’이 곡을 썼다.

 “이토록 슬픈 이야기속에 그대는 아름다운 위로”라는 노랫말처럼 가슴 저릿하고 아름다운 러브테마 ‘넌 그렇게 그날 내게로’는 서서히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강두와 문수의 마음을 그대로 대변하며 이들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 애틋한 설렘을 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Part.4 ‘넌 그렇게 그날 내게로’는 오늘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