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크러쉬 일으키는 신인 걸그룹 ‘유니카(UNICA)‘ 정식데뷔! 13일 ‘밀당(Push & PULL)’ 음원 공개

▲ KakaoTalk_20171113_131151853
걸크러쉬, 섹시, 발랄함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4인조 걸그룹 ‘유니카(UINICA)’가 11월 13일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신곡 ‘밀당(Push & PULL)’을 멜론, 지니, 엠넷 등 모든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걸그룹 유니카는 유니크와 유레카의 합성어로 유일무이한 발견이라는 의미다. 대중을 의미하는 U와 각 멤버들의 이니셜로 만든 그룹명에는 언제나 대중 곁에 있을 것이라는 포부도 담고 있다.

 

나린, 아이빈, 채아, 안나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멤버 4명으로 구성됐다. 특히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나린’은 데뷔 전 SNS와 인터넷 등에 노래영상을 여러차례 업로드해 대중들에게 뛰어난 노래실력을 인정받아 주목받고 있다.

 

신곡 ‘밀당(Push & PULL)’은 남녀가 사랑을 시작하 필요한 밀고 당기기에 대해 ‘언니’가 충고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판타스틱듀오2’ 에서 빅뱅의 태양과 함께 춤을 춰 화제가 되었던 레이니가 안무를 맡았고, ‘너의 목소리가 보여4’ 의 씬 스틸러 넵킨스(Napkins)가 프로듀싱했다. 멤버들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안무를 뛰어나게 소화했다는 관계자들의 평을 받았다.

 

소속사 제이메이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 기간동안 곡과 안무에 정성을 들였고 멤버들 역시 많은 노력과 의욕을 쏟은 만큼 올 연말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면서 “현재 소속사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KakaoTalk_20171113_131149174

손의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