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태국 방콕 쇼디씨몰에 BTS 브릭라이브 카페 오픈

▲ BTS 브릭라이브 카페 매장 전경과 대표 메뉴. 폴앤조엔컴퍼니 제공
▲ BTS 브릭라이브 카페 매장 전경과 대표 메뉴. 폴앤조엔컴퍼니 제공
방탄소년단의 카페 브랜드인 ‘BTS 브릭라이브 카페(BTS Bricklive Café)’가 태국 방콕 쇼디씨 몰(ShowDC Mall)에 론칭했다.

BTS 브릭라이브 카페는 와플 & 커피(Waffle & Coffee) 브랜드로 지난 10일 방콕의 번화한 클럽 거리인 RCA지역에 위치한 한류를 콘셉트로 한 초대형 쇼핑몰인 쇼디씨 몰 1층에 295㎡(약 90평) 규모로 오픈했다. 

쇼디씨 몰은 태국 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지역의 한류 팬까지 결집시킬 새로운 콘셉트의 쇼핑, 다이닝 & 엔터테인먼트 복합 몰로서, 몰 1층에 한국의 패션, 화장품, 푸드까지 원스톱으로 한류의 모든 것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K-디스트릭트(K-District)를 구성하였고, 푸드의 경우는 특히 K-셀럽과 연계한 브랜드로 구성된 K-푸드 프롬나드(K-Food Promenade)를 운영하고 있다.
 
K-디스트릭트의 전체 운영을 맡고 있는 MOK(Mall of Korea)는 K-셀럽을 연계한 푸드 브랜드를 구성하면서, 현재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고 가장 많은 팬덤을 보유한 아이돌 그룹인 ‘방탄소년단(BTS)’의 식음 브랜드를 기획하였고, 이에 방탄소년단 또한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의 접점을 만들어 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카페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
 
BTS 브릭라이브 카페는 방탄소년단뿐만 아니라 레고 브릭의 콘셉트가 카페의 인테리어부터 메뉴에까지 구현되어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개인적으로도 레고를 수집하거나 즐기는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레고 브릭이 가지는 크리에이티브하고 독창적인 특성이 방탄소년단의 그룹 이미지와도 맞아 콘셉트에 도입하게 되었다. 브릭라이브는 레고의 오피셜 파트너사로서 이번 방콕의 BTS 브릭라이브 카페에도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