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복지 예산 집중 편성
지역경제 활성화·일자리 창출 역점
4ㆍ12 하남시장 보궐선거에 출마, 압도적 지지로 당선된 오수봉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다시 한번 존경하는 하남 시민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이처럼 밝혔다.
오 당선자는 취임 이후 중점 추진과제로 “하남시장 임기 시작과 함께 우선으로 장기적으로는 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좋은 일자리 창출 등을 최우선적으로 설정하고 실천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 당선자는 “하남시 가용 예산 편성의 중심을 교육과 문화, 복지 등으로 전환해 하남 시민 삶이 곧 하남 시정의 중심이 되게 할 것이며 시민들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정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과정의 공정성과 절차의 투명성 등을 통해 하남 시민들이 잘못된 행정으로 말미암아 피해보지 않고 모든 시민이 함께하는 하남 시정이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오 당선자는 “이번 선거기간 동안 하남시 발전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하신 윤재군ㆍ유형욱ㆍ윤완채 후보에 심심한 위로와 함께 각 후보의 공약을 하남시정에 반영하고 후보와 상의를 통해 선거로 인해 분열된 하남시를 최대한 빨리 치유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오 당선자는 “이번 선거로 인해 생업에 피해와 불편이 있어도 감수해 주신 하남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하남 시민이 시의 주인이고 모든 권력은 시민에게서 나온다는 것을 잊지 않고 시민 모두가 자랑할 수 있는 하남 시장이 되겠다”고 말한 뒤 환하게 웃었다.
하남=강영호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