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시스터즈 리더 서승희가 13일 정오 싱글 앨범 ‘고마워 Project #1’을 공개하며 싱어송라이터 ‘Soulsweet’으로 거듭난다.
새로운 뮤직 플랫폼이자 이번 싱글 앨범의 이름인 ‘고마워 Project’는 Soulsweet 서승희가 오랜 시간 함께 해왔던 고마운 동료 뮤지션들과 만들어가는 음악 이야기로 매달 색다른 뮤지션들과 새로운 음악으로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마워 Project’의 첫 번째 뮤지션은 그룹 5tion의 메인 보컬로 활동했으며 현재 보이그룹 서커스 크레이지를 제작하고 있는 우일이다. ‘Sweet holiday’는 Jazzy한 멜로디에 하와이안 느낌의 기타가 조화를 이루는 달콤하면서도 편안한 곡으로 여기에 우일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휴식과도 같은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이번 곡에는 연인과의 따뜻한 오후를 그리는 가사에 신예 작사가 이적재가 함께 했고, 편곡에는 스트링 편곡 및 작곡가 KISH(김성환)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클래식 작곡을 전공한 Soulsweet 서승희는 버블시스터즈의 리더로서 오랜 시간 수많은 버블시스터즈의 명곡을 탄생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레드벨벳, EXO, 라붐 등의 작사에 참여한 작사팀 100%서정의 수장으로 시대를 넘나드는 트렌디한 감각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버블시스터즈의 ‘가시리’를 제작하고 지난 11월 16일에 발매된 민우혁의 싱글 앨범 ‘눈에 고인 말’에서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어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싱글 앨범 ‘고마워 Project #1’의 수록곡 ‘Sweet holiday’는 13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