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회의소 충남인력개발원 '2017년 채용 예정자 과정' 신입생 모집

▲ 대한상공회의소 충남인력개발원2
▲ 대한상공회의소 충남인력개발원

 

대한상공회의소 충남인력개발원은 2017년도 채용 예정자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채용예정자 모집과정은 ▲3차원 기계설계제작(기계분야) ▲반도체장비설비 실무(전기ㆍ전자분야) ▲자동화 설비보전 실무(자동화 분야) 총 3개 과정이다. 과정별로 30명의 신입생을 모집하고 만 15세 이상의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이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인문계 대졸자는 우선 선발한다. 내년 1월부터 시작하는 충남지역 소재 기업체 채용 예정자 과정은 ‘기계설계, 제작, 반도체장비설비, 자동화 설비보전 등’ 미래 4차 산업혁명을 이끌 산업 기술을 기반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든 과정에 국가직무능력표준(NCS)를 적용해 기업과 교육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역점을 뒀다. 교육 입학생은 실습에 최적화된 최신식 교육 환경에서 10개월간 맞춤형 실무기술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이수 80% 시점부터는 대한상공회의소가 제공하는 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의 문을 두드릴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월 10일까지 충남인력개발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교육과정은 국비로 운영돼 전액 무료이며 교육비와 식비, 기숙사를 지원한다. 월 20만 원의 훈련수당도 지급해 경제적인 부담없이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상공회의소 충남인력개발원 홈페이지(http://cn.korchamhrd.net/) 또는 대표전화(041-850-95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남인력개발원은 2016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최우수 교육훈련 기관이다. 지난 20년간의 직업훈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400명의 수료생을 중견ㆍ강소 기업체에 취업시키고 있으며 지난해 취업률은 88%, 자격증 취득률은 111%에 달한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