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이다. 평소에 잘 표현하지 못했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라는 말을 소중한 가족에게 넘치도록 표현할 시기다. 특히 가족 간에 비싼 선물보다, 맛있는 음식보다 소중한 것이 바로 가족건강이다.
이에 판교 메디피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밀건강검진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어린 자녀에서부터 검진이 필요한 부모님들까지 온 가족 건강을 면밀하게 체크해보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생애밸런스 검진은 5월 한 달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성인에게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는 대사질환과 심뇌혈관질환을 체크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발병률이 높은 뇌ㆍ심혈관, 호르몬, 폐질환에 포커스를 맞춘 3가지 패키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개인별 건강상태에 따른 맞춤 검진이 가능하고, 뇌ㆍ심혈관 패키지의 경우 장년층에게 급증하고 있는 치매까지 함께 체크해볼 수 있다. 특히 모든 검진프로그램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신 암을 조기에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는 PET-CT 검사를 추가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4060 꽃 중년의 대세를 따라 효도성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깊게 패인 팔자주름, 처진 턱살 개선에 효과적인 보톡스, 필러, 리프팅에서부터 부모님의 눈꺼풀 처짐 개선 및 눈매교정을 위한 상ㆍ하안검눈성형, 탄력&주름 스킨 케어 패키지까지 중ㆍ장년층에게 딱 맞는 뷰티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어린이날을 기념해 지난 4일, 5일 양일간 병원을 찾은 어린이 환자를 대상으로 즉석사진촬영과 건강선물 나눔으로 따뜻한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메디피움은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는 가족 모두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어린 자녀에서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온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판교에 있는 의료법인 메디피움은 건강검진을 중심으로 내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치과, 정신건강의학과를 비롯한 10개과 원스톱 진료시스템을 구축한 병원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및 성남시 보건소 치매검진 지정병원으로 성남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꾸준히 건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다.
성남=문민석ㆍ강현숙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