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

관공서·병원·대형마트 둘러싸인 ‘안산의 중심’
전용 49~84㎡ 조합원분 제외 224가구 공급
초·중·고 더불어 고잔역 도보권… 녹지 풍부

안산시 단원구 고잔1동 고잔연립1단지를 재건축 추진하는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가 지하 3층~지상 29층(9개 동)에 총 1천여가구 규모로 조합원분을 제외한 224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전용면적은 △49㎡ 77가구 △59㎡ 12가구 △75㎡ 19가구 △84㎡ 116가구 등이다.

 

골드파크는 시청과 세무서, 단원경찰서, 문화예당 등과 인접한 안산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대병원, 롯데백화점ㆍ마트, 로데오거리, 홈플러스 등도 반경 1㎞ 이내에 위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42만㎡ 규모의 중앙공원과 인접해 있고 원고잔공원, 화랑유원지, 화정천 등 주변 녹지도 풍부하며 인근에는 고잔초와 중앙중, 경안고 등 안산의 명문학교들이 도보거리에 있다.

 

여기에 지하철 4호선 고잔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화랑ㆍ중앙ㆍ수인로 등 도로망을 잘 갖춘데다 소사(부천)~원시선은 물론 안산과 여의도를 연결하는 신안산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여건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전용면적 84㎡타입은 4Bay-판상형 구조와 3면 개방 코너형을 혼합배치, 선택의 폭을 넓혔고 안방에는 대형 드레스룸이 설계됐으며, 75㎡타입은 거실 2면 개방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59㎡타입은 안방 드레스룸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49㎡타입은 침실 2개에 알파룸이 제공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남향 위주의 쾌적한 환경과 지상 주차장을 없애고 보행자 중심의 공간으로 조성했으며 단지 곳곳에 휴게공간과 다양한 테마 산책로를 조성한다. 또한 초대형 커뮤니티 시설인 캐슬리안 센터도 들어서며 피트니스클럽과 스크린골프클럽, GX룸 등 운동공간 조성과 멀티룸, 작은도서관, 독서실과 열람실, 시니어클럽 등도 마련된다.

 

 청약일정은 오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청약을 받고 당첨자는 17일 발표한다. 계약은 23~25일로 입주는 오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안산=구재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