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성형외과, 동안이 되고 싶다면 볼륨감 채우는 지방이식

창원 성형외과, 동안이 되고 싶다면 볼륨감 채우는 지방이식

 

최근 본인의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성형수술, 운동, 식이요법 등 젊음을 유지하고 동안 얼굴을 만들기에 많은 노력을 한다. 그중 요즘 주목 받고 있는 얼굴에 볼륨을 채워 넣는 지방이식이 있다.

젊어 보이는 비결은 얼굴형의 동안비율과 입체볼륨감에 있는데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얼굴의 진피층과 피하지방층이 얇아지면서 피부가 처지고 양 볼과 입가, 이마 등의 부위가 꺼지는 노화현상이 나타나 동안형 얼굴에서 멀어지게 된다. 본래 각진 얼굴형의 경우 얼굴의 튀어나온 각으로 인해 얼굴에 음영이 져서 날카롭고 피곤한 이미지 때문에 생기 있는 젊은 이미지를 얻기 어렵다.

동안의 필수적인 요소로는 얼굴의 세로 길이가 이마에서 눈썹, 눈썹에서 코, 코에서 턱 끝까지의 비율이 1:1:0.8을 이루거나 얼굴 가로, 세로 비율이 1:1.3보다 낮은 비율로 균형적으로 이루어져있고, 입체감 있는 형태여야 한다.

지방이식은 자신의 뱃살, 허벅지 , 엉덩이 등에서 추출한 지방을 이식하는 시술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우며 이마, 광대, 볼 등 얼굴 전반적인 부위에 지방이식 주입이 가능하다.

창원 성형외과 다니엘성형외과의원 윤상호 원장은 “ 지방이식은 주입 부위에 정확하게 이식하여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리는 것이 핵심이다. 연부조직을 분석하고 연구해 섬세한 테크닉으로 정교하게 이식해야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때문에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또한, 창원 성형외과에서는 지방이식은 본인의 자가 지방을 사용하기에 보형물을 사용하는 성형수술보다는 상대적으로 안전하지만 부작용 사례가 분명히 있기 때문에 실제 수술을 받은 사람들의 경험을 참고하고 수술 전 지방이식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