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을 꿈꾸는 이공계 출신 직장인들의 귀가 쫑긋할 기계·전기전자 분야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7일 이공계 취업포털 이엔지잡이 LG전자, 삼성디스플레이 등 기술직 엔지니어 전문 인력 경력직 채용 소식을 전했다. 자신에게 맞는 경력과 분야를 내세워 가고 싶었던 회사로 한 단계 점프해 보자.
LG전자(www.lge.co.kr)가 CTO 부문 모바일 분야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학과는 전자, 전기, 제어, 전자통신, 전파, 컴퓨터, 소프트웨어 등이며 응시자격은 석사 이상이다.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상세 모집부문은 모집요강을 참고하면 된다.
LG CNS(www.lgcns.co.kr)가 하이테크사업본부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전력전자 및 2차전지 BMS/Packing/EMS 개발이며 다음 달 9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해당 분야 경력 4년 이상 등이다. 해당 분야 전공 석ㆍ박사 학위 소지자는 우대한다.
삼성디스플레이(www.samsungdisplay.com/kor)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화학공정(기계공학, 화학공학), 배관관리(금속재료, 화학공학) 등이며 30일까지 삼성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세부모집분야, 지원자격 등은 모집요강 참고하는 게 좋다.
금호전기(www.khe.co.kr)가 BLU 기구설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 중소형 BLU 관련 기구개발 3년 이상 경력자, IDEAS, PRO-E 능숙자 등이다.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솔이엠이(www.hansoleme.com)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술(설계), 영업, 지원혁신 등이며 1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기술 분야는 기계, 화공, 전기, 전자 등 관련학과 전공의 대졸자로 기타 자세한 응시자격은 모집요강을 참고하면 된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