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문이 활짝 열렸다. 특히 IT, 소프트웨어 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업종에서 신입사원부터 경력, 시니어 사원 모집 등의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으니 눈여겨보고 지원해 보자.
국내 IT 업계의 최강자 NHN엔터테인먼트가 201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한다. 모집부문은 소프트웨어 개발, IT 인프라, IT 보안 등 기술 부문이며, 지원자격은 2014년 8월 또는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이다. 특히 일반적인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이 외에 회사 생활을 먼저 경험해 보는 Feel the TOAST 전형을 새롭게 신설됐다. 지원자가 NHN에 출근하는 일일 근무 체험 면접이다. 오는 31일까지 NHN엔터테인먼트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hnent.com)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쿠팡이 총 300명의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부문은 ‘소프트웨어 개발’과 ‘고객 서비스 지원’ 등으로 나뉜다. ‘소프트웨어 개발 경력’ 부문은 웹·모바일 서비스 개발, 데이터 랩 부문으로 오는 30일까지,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 부문은 전 분야에서 오는 24일부터 4월13일까지 원서 접수한다. 특히 쿠팡은 ‘소프트웨어 경력 개발자’를 대상으로 실리콘밸리에 있는 자사의 미국 오피스를 활용, 현지 개발자들과의 교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 서비스 지원’ 부문은 오는 23일까지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 채용 페이지(http://coupang.saramin.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도로공사에서 만 55세 이상 ‘시니어 사원’ 350명을 채용한다. 오는 4월부터 6개월 동안 전국 99개 고속도로 톨게이트 입구 차로에서 운행제한 차량 검측과 단속 지원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1일 6시간 격일제로 근무하며, 월 급여는 70~75만 원가량이다. 서류는 오는 21일까지 한국도로공사 각 지사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http://www.ex.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지유플러스에서 인턴 또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영업, 네트워크 기술, Staff 분야이다. 해당 분야별 세부직무와 근무지, 응시자격 등이 다르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취업보호 대상자와 공모전, 자격증 등 지원분야 관련 경험 보유자는 우대한다. 지원접수는 28일부터 다음 달 6일 오후 6시까지 해당 홈페이지(recruit.pluplus.com)에서 하면 된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