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을 꿈꾸는 당신, 봄날은 온다!

한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직장인의 이직 의향을 조사한 결과, 직장인은 85.6%가 이직을 희망하고 있었다. 자신의 경력을 살려 더 좋은 직장으로 옮기려는 구직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업종에서 경력직 채용이 활발하다. 이직을 꿈꾸고 있다면 지금 도전해보자.

삼성전자가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에서 일할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소프트웨어(S/W)개발, B2B 마케팅, 유통 SCM이다. 대졸자는 최소 6년 이상, 석사 학위 소지자는 최소 4년 이상의 관련부문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마감일은 오는 17일이다.

포스코엔지니어링에서 상반기 경력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설계 및 시공과 R&D 기술연구원이다. 설계 및 시공 부문은 산업플랜트, 인프라, 화공플랜트, 품질, 제작공정, 안전분야를 모집하며, R&D 기술연구원 부문은 R&D 분야를 모집한다. 분야별 세부 업무 및 자격조건이 달라 공고를 직접 확인하는 게 좋다. 장애인 또는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지원 접수는 오는 16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poscoengineering.com)에서 하면 된다.

본 비빔밥·본 도시락·본죽 등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본아이에프에서 ‘비전2025’ 경력직 공채 2기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획, 재무, 수퍼바이저, 품질관리, 연구개발, 사무보조로 총 여섯 분야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 졸업자와 해당 업무 경력자이다.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접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 접수는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해당 홈페이지(www.bonif.co.kr)에서 가능하다.

에스케이씨앤씨 ㈜엔카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종합기획본부 인사 총무팀이다. 대졸자와 관련 업무경력 5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활용능력 우수자(영어, 중국어)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의 5단계 전형을 거친 후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접수는 오는 13일 밤 11시 50분까지 인크루트 채용 홈페이지를 참조해 지원접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