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청소년 건강한 성장 지원에 앞장”

㈔청소년의 미래 포유, 법인정기총회 개최

㈔청소년의 미래 FOR YOU(상임이사 한관희)는 지난 17일 호계동 희래등에서 ‘사단법인 청소년의 미래 FOR YOU 2014년 법인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청소년의 미래 FOR YOU가 주최하고 안양시 청소년쉼터 FOR YOU가 주관했다.

이날 자리에는 홍성국 안양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윤광중 FOR YOU 이사장, 심재철 국회의원, 이필운 새누리당 당협위원장, 이정국 민주당 당협위원장, 이재선 안양시의회 부의장, 방극채·이승경 시의원, 예창근 파주영어마을 총장, 박복만 안양시 생활체육회장 등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은 기존에 수행하던 보호, 상담, 수련회, 청소년 축제, 뮤지컬 공연 등의 사업 이외에 위기 청소년의 건강성장 지원을 위해 가정회복과 위기청소년에 대한 문제 등에 걸친 사업 전반을 계획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한관희 상임이사는 “역기능 가정의 증가와 다양한 이유로 위기에 내몰리는 청소년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시대적 상황에서 위기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키 위해 포유 같은 위기청소년 전문 보호기관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전폭적인 정부의 지원이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안양=한상근기자 hsg@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