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은 한 해가 마무리되는 시점에도 취업 준비에 여념이 없다. 한 해를 멋지게 마무리 하기 위한 내게 맞는 구직정보를 살펴보자.
■신한은행, 경력단절 여성 위한 시간제 일자리 문 활짝
신한은행이 Retail Service직 (정규직) 신입 행원을 모집한다. 육아와 가사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다시 사회에 진출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입출금과 제신고 업무 등을 담당할 시간제 RS직을 신설해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연령, 학력, 전공 등에 따른 제한은 없으나 은행 등 금융권 근무경력자는 우대한다. 급여는 복리후생을 감안하면 정규직의 60% 수준으로 알려졌다. 다음 달 9일 오후 5시까지 신한은행 채용 홈페이지( shinhan.incruit.com )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반도건설,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모여라
-반도건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회계, 건축시공 분야이며 경력은 회계, 건축시공, 품질관리, 전기 분야이다. 신입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및 졸업 예정자 중 관련 학과 졸업생,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지원 가능하다. 영어 및 제2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27일 밤 12시까지 반도건설 홈페이지( www.bando.co.kr )에서 가능하다.
■강소기업, 켐트로닉스 채용 문 활짝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제조 업체 켐트로닉스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회계팀, 인사팀, 디지털센서 연구소 등 6개 분야다. 회계팀(전문대 졸)과 화학 전자재료연구소(석사 졸)를 제외하고는 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면 지원 가능하다. 분야별로 신입 및 경력 채용 요건이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게 좋다.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지원서 접수는 27일까지 켐트로닉스 채용담당 이메일( recruit0@chemtronics.co.kr )로 하면 된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