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엔터테인먼트 분야 취업특강

국내 엔터테인먼트 분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 이해도 향상 및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 콘텐츠취업지원실은 오는 11일 오후 2시 목동 방송회관에서 취업특강을 개최한다.

1부에서는 엔터테인먼트 기업 ‘지니웍스’의 박진 대표가 ‘아이돌 신인발굴과 음반회사의 조직체계’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박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음반회사의 구조부터 가수가 탄생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팬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사업부의 이건민 과장이 ‘스타 연기자를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연기자 매니지먼트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구직자들에게 매니지먼트 역량 강화 등 실무적인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특강에서는 콘텐츠취업지원실 소속 컨설턴트의 취업상담 신청도 진행된다. 신청서를 제출한 참석자는 상담 일정을 잡아 1대1 진로상담 및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면접 컨설팅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10일까지 컬쳐리스트 홈페이지(www.culturist.or.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70명이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