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역 대표 종합가구회사인 에몬스가구가 온라인 전용브랜드 ‘에몬스홈 쇼핑몰(www.emonshome.co.kr)’을 개설하고 특가공세에 나섰다.
에몬스가구는 쇼핑몰에 온라인 전용상품을 선보이며 매장과 차별화를 선언했다.
또 기존 일부 쇼핑몰에서 제한적으로 판매하던 에몬스가구 제품을 침실, 거실, 주방, 홈오피스 등의 공간별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면 배치한 것도 특징이다.
에몬스홈 쇼핑몰은 원데이 특가전, MD 초이스, 아울렛 매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온라인 방문객들이 항상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늘만 특가’ 이벤트에서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상품 1종을 최저가로 판매, 소비자들은 최고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는 다음 달 15일까지 축하 댓글을 남기는 이용객 500명(선착순)에게 던킨도너츠 던카치노 커피를 선물로 증정하고, 쇼핑몰의 오류를 등록하는 20명에게 에몬스홈 마일리지 5만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음 달 15일까지 가구체험단을 모집해 앱스 책상세트를 증정하고, 사진 사용 후기를 남기면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에몬스가구 측은 앞으로도 에몬스홈 쇼핑몰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특가 제품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 이벤트를 구성할 계획이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구 매출규모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에몬스가구 전용 쇼핑몰을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경기자 kmk@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