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경기일자리센터 www.intoin.or.kr/1577-0019
대산산업이 옵셋인쇄기 기사 및 포장 디자이너, 접착 기사를 모집한다.
지난 1995년 부천시에 창립된 대산산업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케이스 제조업체로 자체 기획 및 개발, 디자인, 인쇄및 후가공 등 원스톱생산체제를 갖추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연구 개발비를 투자하고 있다.
이 업체는 uv옵셋 기계 조작업무가 가능한 옵셋인쇄기 기사 1명을 모집하며 월급은 200만원 이상으로 학력무관, 경력 1년 이상을 우대한다.
포장디자이너는 1명을 선발하며 월급 160만원 이상으로 초대졸이상, 신입도 지원가능하다.
3면 자동접착기 조작 업무가 가능한 접착 기사 1명을 모집하며 월급 180만원 이상으로 학력무관, 경력 1년 이상을 우대한다.
지원서는 방문 및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전형(이력서)과 면접으로 이뤄진다.
에너시스㈜가 펌웨어 기술자와 기계설계직 사원을 모집한다.
성남시에 위치한 에너시스㈜는 지난 2005년에 설립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발전 설비 및 플랜트 산업분야에 필요한 계측설비를 주로 생산하는 업체이다.
이 업체는 펌웨어 기술자 1명을 모집하며 연봉 3천800만원 이상으로 초대졸이상, 경력 1년 이상을 우대한다.
또 기계 기구물 설계 경력자(1년이상) 1명을 선발하며 연봉 3천만원 이상으로 초대졸이상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메일로 접수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전형 및 면접으로 이뤄진다.
최원재기자 chwj7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