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주상복합아파트 분양

송도 국제업무단지 IBD(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3의 1) 일대에 들어서는 주상복합 아파트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가 분양 중이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지난 3월과 6월 두 차례 분양 때 순위 내 청약을 마감, 침체된 송도 분양 시장의 분위기를 바꿨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분양 시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와 일반 아파트의 장점을 적용한 주상복합 아파트로 소비자의 관심을 높였으며 현재 아파트형 주상복합이라는 새로운 주거 영역을 개척한 선두 제품으로 부동산 시장에서 인식되고 있다.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오케이센터개발이 시행하는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지하 5층~지상 60층 아파트 2개 동 총 999세대 규모다. 전용면적 84㎡ 564세대, 106㎡~136㎡ 429세대, 210㎡ 6세대로 구성됐으며 아파트 외 호텔,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등이 들어선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송도 국제업무단지 내 중심부에 있어 다양한 교육, 공원, 문화, 쇼핑시설 등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 이에 따른 배후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송도 국제업무단지의 전경, 인천대교를 포함한 서해와 해수공원인 센트럴파크를 조망할 수 있고 송도 유일의 지하철(센트럴파크역) 직접 연결 단지로 교통이 편리하다. 저층부 입주민을 위한 층단형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견본주택(분양문의 032-831-3500)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0의 1 인천대입구 사거리에 위치, 8월부터 주말에 한해 방문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창수기자 csk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