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0월 대기업의 채용러시가 마무리되자 중소기업의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해외영업부문의 인재를 찾는 우수 중소기업의 채용이 한창이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위닉스가 해외영업부문 경력 사원을 모집 중이다. 요구하는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과 5년 이상의 관련 경력이고, 영어가 능통하고 MS오피스 사용이 능숙해야 한다. 소형 생활가전 신제품개발 및 기획, 프로젝트관리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인크루트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프리미어에서 해외영업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지원 가능하고 토익 850점 이상인 자와 국제무역사자격증 소지자, 무역관련학과 및 인턴경력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인크루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해외영업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서, 원어민 수준의 영어 또는 일본어 사용이 가능하다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및 일본어 동시 가능자와 해외사업 및 영업관련 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30일까지 인크루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하면 된다.
우리조명에서 LED조명 해외영업부문의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과 2년 이상의 해당분야의 경력을 요구한다. 영어는 필수자격조건이며, 일본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다음달 11일까지 우리조명 홈페이지(www.wooree.co.kr/wooree.hwp)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insa@wooree.co.kr)로 지원하면 된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