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영웅들의 리더십 영어로 체험

오는 30일까지 성남영어마을 ‘겨울방학캠프’ 접수

성남시는 올 겨울방학동안 초등학교 4학년~중학교 2학년생 총 500명을 대상으로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캠프는 ‘위대한 영웅들의 리더십 체험(Heroes and Heroines)’ 을주제로 내년 1월2일부터 1월21일까지 분당구 율동 소재 성남영어마을에서 2차례 진행된다. 

참여 학생들은 동물영웅, 위대한 자연, 가상영웅, 실제영웅 등 다양한 영웅들의 모습을 영어로 체험하게 된다. 

운영 프로그램은 쿠킹·미술·과학클럽활동, 아트프로젝트, 세계축제의 밤, 편지쓰기, 탤런트 쇼 등이다.

1차 캠프는 내년 1월2일부터 1월7일까지 5박6일 동안 진행되며, 1인당 참가비는 21만원이다.

2차 캠프는 내년 1월9일부터 1월21일까지 12박13일간 진행되며, 1인당 참가비는 45만원이다.

각 캠프당 250명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저소득층 자녀는 성남시가  교육비를 전액 부담한다.

캠프기간 동안 참여 학생들의 활동모습을 성남영어마을 홈페이지 (www.snet.or.kr)에 실시간 게시하며, 홈페이지 게시판에 부모님이 직접 사랑의 편지를 전달할 수 있다.

영어캠프에 참여하려면 오는 30일까지 성남영어마을 홈페이지(www.snet.or.kr)를 통해 직접 신청 접수하면 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