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시티’ 분양
대우건설이 하남시 풍산택지지구 내 ‘하남 푸르지오 시티’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이곳은 지하 5층·지상 10층 1개동에 전용면적 26~59㎡ 452실 규모로 이뤄졌다.하남~강동~천호로 이어지는 간선 급행버스(BRT) 운행으로 강남과의 접근성이 향상됐고, 올림픽대로와 서울∼춘천고속도로 미사IC도 단지와 직선 3km 거리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특히 이곳은 현재 하남시에서 추진 중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최대 수혜지로 꼽힌다.
상일동역에서 검단산역으로 이어지는 5호선 연장선은 이미 예비타당성 조사에서 사업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현재 하남시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시정 사업이다.
5호선 연장 구간인 하남선은 강동구 상일역부터 하남시 검단산까지 8.0Km로, 총 1조591억원을 들여 오는 2018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또 주변에는 이마트 하남점,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종합운동장 등이 위치해 있어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교육시설로는 나룰·풍산초교와 덕풍중 등이 있고, 고등학교도 인근에 신설될 예정이며 모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하남시립도서관도 가까워 풍부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내년 입주 예정인 삼성엔지니어링 사옥과 3㎞ 내에 위치하며 초대형 지식산업센터인 하남 아이데코와도 가까워 임대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복합 쇼핑몰인 ‘하남유니온스퀘어’도 2015년에 들어설 예정이다.
주변환경도 좋다. 하남 풍산택지지구 중앙공원 내 인공호수와 30m 거리에 있고, 미사리 조정경기장·생태공원 등이 있는 하남생태공원도 1km 이내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1588-5501
하남=강영호기자 yhkang@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