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아이패드 거치대, 충전은 기본이죠

솔텍엔지니어링, 태블릿PC 거치대 기능 첨가

 

태블릿PC를 차안에서도 배터리 충전 걱정없이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거치대가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솔텍엔지니어링이 출시한 아이패드 거치대는 배터리 고속 충전시스템을 적용한 고속 충전 시스템이 내장되고 장탈착이 간편하다.

 

아이패드 뿐만아니라 갤럭시탭, 아이폰 등 다양한 태블릿PC 거치대는 운전자의 길안내를 돕거나 영화 감상, 인터넷 연결을 시도할 때 안정감을 준다.

 

솔텍엔지니어링은 제품 디자인과 기구설계, 금형 개발 및 생산에 이르기까지 생산 기술지원에 따른 토털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다 판매 아이템을 배출했으며 GOOD-DESGN을 다수 개발했다.

 

지난 1995년 설립된 솔텍엔지니어링은 1999년 디지털 보이스 레코드 ‘TOKI’를 자체 브랜드로 출시했으며 삼성전자 등 대기업을 비롯해 중소기업들과 기구설계 및 금형개발 제휴를 맺고 있다.

 

이와 함께 솔텍엔지니어링은 매운 마늘을 손쉽게 자르고 다질 수 있는 ‘씽씽 갈릭’과 ‘씽씽 마늘 절편기’도 출시해 주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강기원 대표는 “‘귀하의 만족을 위해 혼신의 힘으로 모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지키며 1등 제품 개발에 혼열을 다하고 있다”며 “훌륭한 디자인을 통해 최상의 기술지원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원재기자 chwj74@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