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혁신, 우리가 이끌어요”

파주 세경고 ‘대한민국 좋은학교 박람회’ 선정 영예

특성화고등학교인 파주 세경고등학교(교장 오순석)가 고양·파주지역에서는 유일하게 ‘2011 대한민국 좋은 학교 박람회’에 선정됐다.

 

세경고는 14일 “교육과학기술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좋은학교 박람회에서 전국학교(유·초·중·고교)중 170개교 선발 대상교 중에 세경고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1 대한민국 좋은 학교 박람회는 ‘수업이 달라졌어요, 학교가 달라졌어요’라는 제목으로 전국의 유·초·중·고 중에서 수업변화, 교실변화를 선도하는 리더교를 시·도교육청과 교육과학부에서 심사 선발한 것이다.

 

세경고는 이번 박람회에서 전국에서 선발된 86개 고등학교에 포함된 20개 특성화고등학교 중 고양·파주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선발됐다.

 

오순석 교장은 ‘세경고의 이번 좋은 학교 선정은 경기도 교육청 특성화 고등학교 지정 이후 수업혁신과 학교변화를 위해 GSBT(Good School-Best Teacher)사업에 전념, 3년간 연속 최우수 학교로 평가되는가 하면 교실-수업을 전면 개방하고 수업내용을 모두 촬영, 그 내용을 분석하고 평가한 학생, 교사, 학부모간에 3위일체의 노력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세경고는 이번 선정으로 오는 9월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열리는 2011년 대한민국 좋은 학교 박람회 전시회에 참가해 학교위상을 대내외적으로 알리게 된다.

 

파주=김요섭기자 yoseopkim@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