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쉐라톤 호텔 등 내달 14일 이벤트 풍성
“특급 호텔에서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를 즐기세요.”
하얏트 리젠시 인천 호텔은 다음달 14일 연인들을 위한 행복한 밸런타인 데이 로맨틱 디너 메뉴 ‘로맨스 인 레스토랑 8’을 마련한다.
호텔 측은 이탈리아 출신 총주방장 미르코 아고스티니와 그의 팀이 엄선해 준비한 특선요리와 스파클링 로제 와인, 초콜릿의 달콤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로맨틱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메인 요리는 호주산 안심구이와 버터소스의 전복구이. 에피타이저로 팔마햄으로 감싼 에그타르트와 아스파라거스 팁, 연어 타다끼와 캐비아 등이다.
가격은 1인 기준 8만원(부가가치세 10% 별도), 오후 6~10시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032)745-1234
쉐라톤 인천호텔도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유로운 디럭스 룸 숙박을 포함해 잊을 수 없는 쉐라톤만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호텔 도착과 함께 고급 레드와인 1병과 밸런타인 초코렛 딥스트로베리 등이 준비되며 인천대교와 센트럴파크의 아름다운 야경도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 데이 다음날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불가리 바디워시 세트도 증정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6만4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다음달 11~14일 이용이 가능하다.
단, 다음달 12일 토요일 예약에 한해 추가요금 3만원이 부과된다. 문의(032)835-1004
류제홍·김미경기자 jhyou@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