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봄·여름 시즌 신상품 선봬
인천지역 대표 가구 기업인 ㈜에몬스가구가 올 봄·여름 시즌 자연과 어우러진 고급 소재 디자인을 선보였다.
12일 에몬스가구에 따르면 제품 전반에 친환경 고급 소재를 적용한 침실가구, 소파, 식탁, 서재, 주니어가구 등 ‘에코 럭셔리(Eco Luxury)’ 컬렉션 신상품 50여점을 선보였다.
가구에는 전반적으로 자연을 떠올릴 수 있는 나뭇잎, 나비, 꽃 등의 문양과 회벽, 직물, 가죽느낌을 살린 패턴들을 도입했다.
가구 전면에 입체적이고 생동감이 돋보이는 하이그로시 효과와 강화 유리에 실크인쇄 패턴을 부각한 도장 방식, 빛을 이용한 난반사 기법과 정교한 레이저기법 등도 도입해 화려함보다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에서도 순수한 자연의 감성이 느껴지는 화이트와 브라운, 그레이, 아이보리 등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각각의 색상이 주는 개성적이고 감각적인 감성의 특성을 살려 자연스러운 포근함과 도시적인 세련된 믹스매치 방식으로 표현했다.
천연무늬목이나 새틴 같은 고급 소재들을 활용해 소재 자체의 광택과 질감 등을 살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라인과 면을 활용한 디자인이 간결한 멋을 살려주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최근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S/S가구 트렌드 컬렉션’을 열었으며 호평을 받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평가 의견을 반영,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이번 시즌 제품들은 다양한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삶의 여유로움을 한껏 살렸다”며 “저가 경쟁에서 한걸음 나아가, 명품 디자인과 품질 등으로 승부하겠다는 의지를 살렸다”고 말했다. 김미경기자 kmk@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