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통합통신업계 선도 유망 中企

인재를 찾습니다

■ ㈜우리별텔레콤

 

㈜우리별텔레콤이 기술연구 및 품질관리, 자재관리, 정보통신 분야에서 함께 일할 직원을 모집한다.

 

김포시 양촌면 학운리에 위치한 우리별텔레콤은 1992년 설립 이래 초고속 가입자 장비와 유무선 전송장비, 광통신장비에 이르기까지 통신네트워크의 필수장비를 생산해 공급하는 토탈 솔루션 통신장비업체다.

 

이 업체는 설립 초기부터 연구개발에 집중 투자한 결과 1998년 벤처기업으로 지정됐으며, 특허 등록과 ISO 9001 품질인증 등 성장을 거듭해 2000년도 매출 156억원을 달성했다.

 

또 2007년 군전술 종합통신망 개발참여 및 부설단말연구소 설립 등을 통해 신제품 연구개발 및 신시장 개척을 추진하면서 확고한 수익모델을 창출한 미래성장과 안정된 수익을 모두 갖춘 유무선 통합통신의 최우량 선도기업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지원자격은 기술연구, 품질관리, 자재관리, 정보통신 분야 모두 ▲김포지역 근무 가능 ▲전문대졸 이상 ▲경력 무관 등으로, 전자정보통신 전공자나 경력자는 우대하며, 급여 등은 면접 후 결정한다.

 

응모서류로는 이력서(연락처와 희망연봉 기재)와 자기소개서 등이 필요하고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결정하며 12월19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용인 소재 ‘방사선장치 제조’ 전문 첨단기업

 

■ ㈜바텍

 

㈜바텍에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과 마케팅 분야에서 일할 직원을 모집한다.

 

용인시 기흥읍 보라리에 소재한 바텍은 동탄(석우동)에 공장을 두고 있으며 1992년 4월에 설립, 지난해 매출 948억원을 올린 방사선장치 제조업체다.

 

주로 치과용 디지털 X-Ray 및 CT를 생산하는 첨단의료기기 전문회사이며 인류의 건강한 삶을 지키는 첨단기업을 표방하는 대표기업이다.

 

모집분야별 응모자격으로는 하드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 마케팅 분야 직원 모두 정규직 채용이며, 용인·화성지역 근무가 가능한 대졸 이상자로 경력은 무관하다.

 

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면 응모 가능하고, 국가유공자는 우대한다.

 

채용은 이력서(연락처, 희망연봉 기재)와 자기소개서를 통한 1차 서류와 2차 면접으로 진행되고, 응모는 12월19일까지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 채용정보 문의 : 경기일자리센터 1577-0019 / www.intoin.or.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