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5일 한신대서 취업박람회 개최

대학가 소식

‘경기도, 오산시와 함께 하는 2010 한신대학교 취업박람회’가 오는 10월5일 한신대학교 내 한신공원 앞 마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한신대학교가 주최하며 경기도와 오산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공동주관해 채용계획이 있는 강소기업들을 초빙, 지역인재들과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일자리 연결을 지원한다.

 

행사는 기업채용관과 취업컨설팅관, 부대행사관 등 세 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기업채용관에서는 현장 면접 및 입사 상담을, 취업컨설팅관에서는 입사서류 컨설팅과 영어면접컨설팅, 온라인 입사지원컨설팅을 진행한다. 부대행사관에서는 면접이미지컨설팅, 면접메이크업, 유전자지문적성검사 등 실전에 유용한 것들을 알려준다.

 

이번 박람회에는 남강하이테크, 대신기계공업, 닷네임코리아 등 40여 기업 및 기관이 참가해 현장면접을 통해 인재를 채용하게 된다.

 

사전신청자 및 현장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며 현장에서는 아이팟터치 등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참가 희망기업 및 사전 참가 신청,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이나 박람회 운영본부 홈페이지(www.anygent.com)를 참조하면 된다.

 

강소기업이란 독일 경영학자 헤르만 지몬이 최초 시도한 분석으로 세계 시장점유율이 1~3위면서 매출액 규모 40억(달러) 이하로 일반에 잘 알려지지 않은 기업을 일컫는다. 

 

유진상기자 dharma@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